곰플레이어는 동영상재생 으로 명성이 자자한 프리웨어 유틸리티 입니다. 곰플레이어는 손쉬운 인터페이스로 동영상재생기 가운데 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, 쉬운 조작방법 덕분에 초보자들이 영화나 애니 등 실시간 동영상을 감상할때 자주 이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.   


곰플레이어 알아보기

곰플레이어는 깔끔한 자막 출력, 자막 찾기, 코덱 찾기, 손상된 동영상파일 재생, 실시간 동영상 재생, 고급영상 캡쳐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통합코덱 입니다. 무엇보다 무료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곰TV, 자막 과 코덱 을 쉽게 찾아주는 도우미 기능이 대표적인 기능입니다.


곰TV 서비스
곰플레이어에는 최신영화, 스포츠 영상, 뮤직비디오 등의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 가능한 곰TV 기능을 지원하고있습니다. 원츄^^

실시간 손상파일 재생
인덱스가 손상된파일 또는 실시간으로 다운 중인 동영상을 재생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 또한 재생중인 동영상과 정확히 일치하는 자막을 찾아주는 기능이 있어 각종 동영상을 정말 손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.

재생속도 조절기능
곰플레이어에는 재생중인 동영상의 재생속도를 빠르거나 느리게 볼 수 있으며 동영상의 구간반복 기능을 갖추고 있어 교육적인 목적의 영상 시청시에 도움이 되는 기능 입니다. 


곰플레이어 설치 방법



1. 위 링크로 들어가면 곰플레이어 홈피가 나오는데요, 홈피에 들어가서 아래 그림처럼 곰플레이어를 다운 받습니다.

곰플레이어 다운



2.  이제 다운받은 곰플레이어를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죠? [다음] 버튼을 클릭해줍니다.

곰플레이어 설치



3. 그럼 이용약관 화면이 뜨는데요 '동의함' 버튼 클릭!

동영상재생기 다운



4. 설치구성요소 화면이 뜹니다. 다른건 건들일 필요 없이 [다음] 버튼 클릭!

통합코덱 다운



5. 그럼 곰TV 키즈락 설치 화면이 뜨죠? 체크 해제 하시고(어린이여러분은 체크하시고 넘어가주세요^^) [다음] 클릭!

곰TV



6. 이번엔 '야후스마트툴바' 설치 선택화면이 뜹니다.무거운 툴바 깔아봤자 좋을거 없죠. 해제 하시고 [다음] 클릭!



7. 설치할 푤더 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인데요 그냥 [다음] 버튼 눌러줍니다.

동영상 재생 다운



8. 드디어 곰플레이어 설치 완료! [마침] 버튼을 눌러 완료시킵니다. ^^



곰플레이어 설치가 그래도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 '곰플레이어 설치 동영상'을 참고하세요.
 

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