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부스터 최신버전인 1.5버전인데요, 100% 무료 유틸입니다. 게임부스터는 서든어택 렉, 던파 렉 등 사양 높은 게임렉을 줄이는 유용한 유틸이지요.  한마디로 게임성능을 최고로 실행시킬 수 있는 슈퍼~ 유틸이라는거죠.^^



게임부스터 (Game Booster) 알아보기


서든어택, 던파, 메이플 등 렉이 유발되는 고사양 온라인 게임의 렉을 줄이거나 방지해주는 유틸로서 불필요한 백그라운드 프로그램을 자동 종료 시키고, 자동 RAM 세척 기능을 통해 보다 나은 최적의 게임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유틸리티입니다.



운영체제
윈도우7/XP/비스타/2000을 지원합니다.   
 
쉬운 인터페이스
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버튼 하나로 게임렉을 해결가능하지요.

높은 안정도
게임부스터와 충돌이 예상되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및 불필요한 windows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차단해 시스템 환경을 최적화

 

게임부스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

 


1. 위 링크로 들어가서 iobit 사이트(아래 그림 속 다운로드 라고 쓰여진 버튼 클릭)에서 게임부스터를 다운 받으세요.

게임부스터 다운받기


2. 다운받은 게임부스터를 실행시키면 아래 그림처럼 화면이 뜨죠? 그럼 [실행] 버튼을 누러줍니다.

게임부스터 1.5


3. 그럼 언어설정 화면이 뜹니다. [ok]버튼 클릭!



4. 셋업 화면이 뜨죠? [next] 버튼 클릭해주세요.

Game Booster 다운


5. 동의화면이 뜨는데요 'i accept..' 선택 후 [next]버튼 클릭!

게임렉 없애는 유틸


6. 설치할 위치를 정하는 화면이 뜹니다. 여기서도 그냥 [next] 버튼 클릭!

서든렉 없애는 유틸


7. 셋업폴더 설정 화면이 뜨구요, [next] 버튼 클릭해주세요.



8.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설정 화면입니다. 아래 그림 처럼 체크 표시 후 [next] 버튼 클릭!



9. 툴바 설치 여부를 묻는 화면입니다. 설치해봤자.. 그닥..비추임돠.. 고로.. '설치 체크 해제' 한 후에 [next]버튼 클릭 해주세요.


 
10.  이제 설치를 시작합니다. [instoll] 버튼 클릭!


11. 설치 완료! [finish] 버튼을 눌러 설치를 완료합니다!





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