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지클린 정말 유명한 프로그램이죠.  Forusersoft에서 개발한 무료 프리웨어 프로그램입니다. 이지클린은 레지스트리 정리 및 최적화 프로그램으로 유명한데요 어떤면에선 알약 보다 나은 기능을 가지고있더군요. 인터넷 최적화, 익스플로러 최적화, 파일 복구 등 그 기능이 정말 다양하고 유용하면서도 사용하기도 간편한 컴퓨터 최적화 프로그램입니다. 



이지클린 설치 및 사용법




1. 위 링크에서 이지클린 압축파일을 다운 받아 [이지클린.exe]을 실행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. 그럼 [다음] 클릭!

이지클린 다운로드


2, 그럼 설치가 완료되며 아래의 화면이 뜨는데요, "나중에 재부팅하겠습니다" 선택 후 [완료]를 클릭하면 설치 끝!

이지클린 다운


3. 지! 이제 이지클린을 사용해봅시당! 설치 완료된 이지클린을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. 기능이 참 다양~^^

레지스트리 최적화


4. 자동최적화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디스크/레지스트리 최적화설정 창이 각각 뜨는데요 우선 "디스크 최적화 설정"은 최적화 할 하드 디스크를 선택해주시구요, "레지스트리 설정"은 따로 설정 필요없이 그냥 놔두셔도 무방합니다. 설정이 다 끝났으면 [시작]버튼 클릭!

인터넷 최적화

5. 그럼 아래처럼 최적화가 진행됩니다.

메모리 최적화


6. 선택한 최적화가 완료되면 메인화면의 "인터넷최적화" "익스플로러최적화" "메모리최적화" 를 위와 같은 방법으로 동일하게 반복해서 최적화 시켜주면 됩니다.


※ 좀더 쉬운 이지클린 사용법은 동영상을 참조하세요.

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