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몬 v4.35.6 최신 버전은 윈도우7 호환용으로 업데이트 되었습니다. 데몬은 무료 프리웨어 프로그램으로서, 가상드라이브를 생성해서 에뮬 프로그램 등을 CD나 DVD 없이 iso 파일실행을 시켜주는 매우 고마운 프로그램이지요.^^



데몬 소개

 


데몬은 [DAEMON LITE]라는 명칭의 무료 프로그램입니다. 데몬 라이트는 4개의 가상 CD/DVD 드라이브를 생성 가능하며 CD나 DVD 없이도 프로그램을 에뮬레이트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디스크를 통한 실행보다 빠른 속도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. 주로 iso 파일과 mds 파일을 실행시키며,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윈도우7에서 호환기능도 갖추었습니다.


데몬 설치법 및 사용법



 

1. 위 링크에서 데몬을 다운받고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이 언어설정 화면이 뜹니다. 당연히 한국어로 선택!

데몬툴 설치법


  2.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. [다음] 버튼 클릭!

데몬 다운로드



3. 그리고 라이센스 화면이 뜹니다. [동의]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 넘어갑니다.

데몬툴 다운로드



4. 우리는 무료 라이트 버전을 다운 받았으니 "무료라이센스" 에 체크 후 [다음] 버튼 클릭!

DAEMON LITE 다운



5. 그럼 아래와 같은 설치 항목 선택 창이 뜹니다. 그림과 같이 선택항목의 나머지 4개는 선택해제를 해주는편이 프로그램 실행속도를 가볍게 해주는 노하우라는거~ 선택항목을 그림과 같이 해제 했으면 [다음]버튼을 눌러 넘어갑니다.

iso 파일 실행방법



6. 또 체크항목이 나오네요. "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" 항목인데요, 체크를 해제 해주시는편이 낫습니다. 체크 해제 후 [다음] 클릭!

데몬 최신판



7. 자 이제 설치를 합시다. [설치] 버튼 클릭!

DAEMON LITE 설치



8.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[마침] 버튼 클릭해 줘야겠죠? 완료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.

데몬 설치법




데몬 설치법을 아래 동영상으로 간단하게 확인하세요^^
 





데몬 사용법 궁금하시죠? 동영상을 통해 쉽게 따라해봅시다.^^





,